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자동설정 방법_해시태그 설정[페이스그램]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자동설정 방법



페이스그램의 인스타그램 통합관리 기능중 하나인 자동 좋아요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를 받을 수 있는 솔루션 페이스그램에 가입이 되어있고 스탠다드버전을 이용 한다면 영상을 보고 쉽게 자동 좋아요 설정을 이용해 소통하고 인스타계정을 쉽게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먼저 페이스그램 http://facegram.co.kr 에 접속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이 완료 되면 대시보드 현황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 계정을 등록 하였다면 현황판에 등록된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한 현재 현황이 나타납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 계정 등록하는 방법 https://seofactory.co.kr/category/tutorial/

유튜브 https://youtu.be/OSvXuqINvDM



현황판에는 좋아요, 댓글, 선팔, 언팔, 메세지(DM), 예약 포스팅 현황이 모두 나타납니다.





왼쪽 메뉴바에 "인스타그램" 클릭 후 '통합관리'로 들어가 줍니다.

등록 된 계정에서 '설정'을 클릭하면 6개의 통합관리 기능 중 5개 설정이 가능하고 '리그램'의 경우 업데이트 예정으로 차 후 서비스 될 예정입니다.



자! 여기서는 통합관리 기능 중 자동 '좋아요'기능 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 좋아요 설정방법 도 해시태그, 지역, 계정 설정 방법으로 나눠 지는데, 그 중 가장 많이 이용하는 해시태그로 자동 좋아요하는 방법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해시태그 설정법만 알아도 나머지 지역으로 설정하거나 사용자(상대방)계정으로 설정하는 방법은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통합관리 기능 선택 버튼에서 '좋아요'를 온 시켜줍니다.



타겟팅 선택 탭에서 해시태그에 체크해 줍니다.

'해시태그' : 상대방 게시물에 포함된 해시태그를 검색하여 선택된 통합관리 기능을 진행

참조: 아래 해시태그 메뉴에 작성

주의: 최소 2개 이상의 해시태그 필요



위치, 팔로워, 팔로잉, 좋아요한 상대방, 댓글한 상대방은 손대지 마세요.



속도 탭을 클릭해 주시고, '활동 속도'는 '천천히', '좋아요/시간'은 '20'으로 하시고 나머지는 댓글, 선팔, 언팔 등 다른 기능을 설정할 때 정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는 손댈 필요 없습니다.



아래 탭 들은 좋아요와 관련 없는 설정 탭이라 넘어가시고 '해시태그' 탭을 클릭 해 줍니다.



필요없는 해시태그는 모두 X를 눌러 삭제 하시고, 업종, 서비스, 브랜드와 관련있는 목적 해시태그를 추가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시태그 추가시에는 추가 버튼을 클릭, 해시태그 작성 후 검색을 누루면 관련 해시태그가 쭉~ 뜨는데, 그 중 필요한 해시태그만 선택 해 '추가' 번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이렇게 원하는 목적 해시태그와 일반 해시태그를 추가 했다면 아래 스팸 관련 설정이 필요할 수 있는데, 이 부분은 필요에 의해 추가 설정하시면 됩니다.



맨 아래 '자동 정지' 탭에서는 '좋아요한 갯수'를 총 얼마까지 할지 지정하는 설정 란이 있는데, '0'으로 하시면 중지 하기 전까지 설정한 상태로 계속 진행 하게 됩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 되었다면 위로 올라가 '자동 좋아요'를 시작 해 줍니다.



※ 참고.

시작 전 '시작' 우측 '스케줄' 아이콘을 눌러 활동 시간을 꼭!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사람도 24시간 인스타그램을 하는 사람은 없으니 낮시간을 선택하고 중간 중간 쉬는시간을 지정해 주셔야 사용하는 계정을 보호하고 오래도록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그램 관련 궁금한 사항은 플러스톡 http://pf.kakao.com/_zxgjbd/chat

추가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관련 정보 https://seofactory.co.kr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Cs_HBPJf4RCyJ-TmpO59hQ

인스타그램 통합관리 솔루션 페이스그램 가입 http://app.facegram.co.kr





https://youtu.be/qJhg6hc0dA0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인스타그램 자동화 PC 업로드 서비스란

인스타그램PC 버전 게시물 업로드 예약 가능한 툴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