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자동화 PC 업로드 서비스란

예약 포스팅

인스타그램 PC 업로드 기능으로 게시물 사진 단일 이미지 즉시 업로드, 스케줄 예약 업로드, 스톨리 즉시 업로드, 스케줄 예약 업로드, 멀티(여러 이미지) 즉시 업로드, 예약 업로드 기능

팔로우 설정

홍보 하고자 하는 잠재고객 타겟층을 업종, 서비스에 맞게 해시태그, 위치, 상대방 계정으로 개별 설정해 선팔 활동을 함으로써 타겟 사용자들에게 내 계정을 노출하고 맞팔을 유도.


좋아요 설정

내 계정의 타겟층을 업종, 서비스에 맞게 해시태그, 위치, 상대방 계정으로 개별 지정해 좋아요 활동을 함으로써 타겟 사용자들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하고 신뢰도와 활동 지수를 높임.


댓글 설정

소통하고자 하는 상대방을 업종, 서비스에 맞게 해시태그, 위치, 상대방 계정으로 개별 설정해 지정한 댓글 활동을 함으로써 타겟 게시물 또는 사용자에게 노출.








예약 포스팅


인스타그램 PC 업로드 기능은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하기 위해 꼭 필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특히 Instagram만 할 수 없는 일반 소상공인이나 개인 소규모 사업장에서는 담당자를 배정해 관리할 만한 여건을 만들기 어렵기 때문에 일정 부분 인스타그램 PC 업로드 툴이 필요합니다.
특히 이제 막 인스타그램을 이용해 홍보하고자 하는 신규 계정의 경우 계정을 성정시키기 어렵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방법 2018년 단계별 가이드’ 지침을 참고하면서 인스타 pc 업로드 툴의 도움을 받아야 계정을 보다 빨리 활성화 시키고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가이드는 실제 계정 성장을 위한 기본적인 안내사항과 실천에 관한 내용이 요약되어있으니 이제 막 인스타그램에 입문하신 분들은 꼼꼼히 읽어 보시고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1. 단일 이미지 예약 포스팅
‘인스타그램 예약포스팅-단일 이미지 포스팅’ 기능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예약포스팅 방식으로 계정에 게시할 이미지를 파일함(파일관리)에 업로드 후 불러와 쉽게 추가 변경이 가능합니다. Instagram 계정에 게시할 사진을 ‘파일관리’에 보관 해 두고 필요시 선택하면 선택한 이미지가 예약 게시물로 적용됩니다.
이미지를 선택하고 캡션에 작성할 내용 또는 홍보문구와 해시태그를 직접 작성하거나 ‘문구관리’에 미리 정장해 둔 문구를 불러와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캡션 창에는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게 이모티콘이 지원되면 작성한 문구를 바로 저장해 필요시 다시 불러와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캡션 내용 작성이 완료되면 ‘스케줄’옵션을 체크해 예약 포스팅하거나 작성 시점에 ‘즉시 포스팅’버튼을 눌러 바로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게시를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고자 할 경우에는 ‘스케줄’ 옵션 체크버튼을 선택하고 아래 예약시간을 클릭해 년, 월, 일, 시, 분을 선택해 맞춤 예약 포스팅이 가능합니다. 추가 ‘옵션’을 선택하게 되면 위치 검색이 가능하고 게시 후 첫 댓글을 미리 지정해 작성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강남구 신사동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할 경우 ‘옵션’선택 체크 후 ‘신사동’을 검색해 원하는 위치가 나오면 선택하고, 첫 댓글이 필요한 경우 추가 설명 또는 해시태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스토리 예약 포스팅
‘인스타그램 예약포스팅-스토리 이미지 포스팅’ 기능은 최근 홍보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인스타그램의 24시간 노출 포스팅 기능입니다.
스토리에 게시물을 올리게 되면 24시간동안 내 팔로워 들에게 우선 노출되고 24시간 뒤 내 피드에 게시되는 포스팅 기능입니다.
Instagram 계정 스토리에 게시할 사진은 ‘파일관리’에 보관된 사진을 불러오거나 포토그래픽으로 제작한 이미지를 불러와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토리 예약 포스팅의 경우도 단일 이미지 예약 포스팅과 옵션 설정은 같습니다. 다만 이미지 선택 전에 가운데 스토리 탭을 선택 후 동일하게 캡션 창에는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게 이모티콘이 지원되면 작성한 문구를 바로 저장해 필요시 다시 불러와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캡션 내용 작성이 완료되면 ‘스케줄’옵션을 체크해 스토리 예약 포스팅하거나 작성 시점에 스토리 ‘즉시 포스팅’버튼을 눌러 바로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필에 스토리가 등록되는 24시간 까지는 캡션 내용등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게시를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고자 할 경우에는 ‘스케줄’ 옵션 체크버튼을 선택하고 아래 예약시간을 클릭해 년, 월, 일, 시, 분을 선택해 맞춤 예약 으로 스토리 포스팅이 가능합니다. 추가 ‘옵션’을 선택하게 되면 위치 검색이 가능하고 게시 후 첫 댓글을 미리 지정해 작성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강남구 신사동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할 경우 ‘옵션’선택 체크 후 ‘신사동’을 검색해 원하는 위치가 나오면 선택하고, 첫 댓글이 필요한 경우 추가 설명 또는 해시태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멀티(여러장 사진) 예약 포스팅
‘인스타그램 예약포스팅-멀티 이미지 포스팅‘ 한장의 이미지 또는 영상으로 게시물 전체를 설명하기 어렵거나 다양한 모습의 이미지를 올려야 할 경우 사용하는 포스팅 기능입니다.
멀티 예약 포스팅 기능을 이용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할 경우 대표 이미지 선택 시 이미지의 이름(가, 나, 다) 순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파일관리'(보관함)에 등록 시 이미지 명을 숫자로 하거나 같은 이름에 숫자를 붙여 순서를 정하시면 멀티 예약 포스팅 시 이름에 정해진 숫자가 빠른 순으로 대표 이미지가 지정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멀티(여러 장 이미지) 예약 포스팅의 경우도 단일 이미지 예약 포스팅과 옵션 설정은 동일합니다. 다만 이미지 선택 전에 오른쪽 ‘멀티’탭을 선택 후 등록할 여러 장의 이미지를 선택하고, 동일하게 캡션 창에는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게 이모티콘이 지원되며 작성한 문구를 바로 저장해 필요시 다시 불러와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캡션 내용 작성이 완료되면 ‘스케줄’옵션을 체크해 멀티 예약 포스팅하거나 작성 시점에 멀티(여러장 이미지) ‘즉시 포스팅’버튼을 눌러 바로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게시를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고자 할 경우에는 ‘스케줄’ 옵션 체크 박스를 선택하고 아래 예약시간을 클릭해 년, 월, 일, 시, 분을 선택해 맞춤 예약으로 멀티(여러 장 이미지) 포스팅이 가능합니다. 추가 ‘옵션’을 선택하게 되면 위치 검색이 가능하고 게시 후 첫 댓글을 미리 지정해 작성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강남구 신사동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할 경우 ‘옵션’선택 체크 후 ‘신사동’을 검색해 원하는 위치가 나오면 선택하고, 첫 댓글이 필요한 경우 추가 설명 또는 해시태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계정 추가 방법은 ‘인스타그램 계정관리 솔루션 페이스그램 계정 추가 방법’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라며 계정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다면 이제부터 예약 포스팅 기능을 4가지 방식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이 4가지 방식은 인스타그램의 포스팅 방식을 기준으로 한 3가지 방식과 페이스그램에만 있는 1가지 방식을 추가해서 알아두시면 포스팅 기능을 콘텐츠 목적에 맞게 다양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인스타그램PC 버전 게시물 업로드 예약 가능한 툴 소개

인스타그램 홍보를 위한 계정관리 솔루션 메뉴설명 및 이용방법 예시